구미 상모동 스시맛집 [스시소담]



이번엔 박정희 생가 맞은편에 있는 스시집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보이니까 위치는 찾기 엄청 쉬울 꺼에요!



외부 모습이구요

다양하게 이벤트도 있고 자부심이 엄청 대단한지 밖에는 주방장님? 모습이 커다랗게

있네요


참고로 여기는 테이크아웃도 된다는점!

브레이크 타임이 있으니 뭔가 더 믿음이 가죠??



초밥은 신선도가 가장 우선인데 브레이크 타임은 뭔가 직원들 휴식이아닌 

재료 준비시간으로서 더 질 좋은 상태를 유지하기 위함으로 보여지는 

좋은 시간인 것 같아요.



와사비도 귀엽게 이렇게 주네요

이곳은 생와사비를 써요!!

생와사비랑 일반 와사비의 차이는 생와사비가 좀 더 쏜다는 거죠

MSG가 안들어 가서 그런지 와사비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었는데요


이런 판에 주니까 더 일본 느낌나는 기분~




이번엔 간장 통인데요 

크.. 이런건 어디서구하는 건지 

집에도 하나 놓고 싶네요 ㅠㅠ 

사다 놔도 쓰진 않겠지만 주문제작 하는 거겠죠? 

물어보고 싶은데 수줍어서 못 물어보는 현실




내부 모습이에요!

벚꽃벚꽃 나무나무~

요즘은 이런 인테리어가 정말 유행인 것 같아요

저희 샾도 목재로 이루어져 있는데 따뜻한 느낌~ 시원한느낌 

날씨에 따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점이 장점인 것 같아요!

직원분들 너무 바빠보여서 부르기 미안하다는...




아무튼 계속 학수고대만 하다가 이제 겨우 가게 되었는데요

일단 소담초밥을 시키려다가 모듬초밥만 시켜봤어요.


2ps정도 차이 나는데 이름을 건 만큼 소담 초밥이 좀 더 퀄리티가 좋았겠죠?

시키고 나서 살짝 후회 ㅠㅠ


전체적으로 무난 했던 것 같습니다. 

일반 초밥을 먹는 분들이라면 별 다섯개를 주고 싶은데

혹시나 일본가서 드셔보셨던 분들은 아마 조금 허전함을 느꼈을 거에요.


추천~!

구미 상모동에 이런맛집이!



빵선배.맛집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