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로/반월당 맛집[그리고, 식당]



안녕하세요 빵선배입니다~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맛집은 동성로 / 반월당에 위치하고 있는 그리고 식당입니다.


요즘은 참 어딜가도 인테리어가 이쁘고 참신하고 신기한 것 같아요 

 


약간 이발소 느낌도 조금 나는거 같고.. ㅎㅎ 바버샵? 같은

벌서부터 웨이팅이... 안이 좁진 않은데도 뭔가 웨이팅이 많은거보면 역시 요즘 떠오르는 핫플이라는 느낌이 확 드네요

굿 초이스!




메뉴판 [낮/밤]




이 식당의 가장 큰 장점이자 단점은 낮 / 밤 음식이 달라요...

처음에 밤 메뉴만 보고 갔다가 굉장히 낭패

낮과 밤의 음식이 달라요!! 퀄리티가 달라요

바보같이.. 그러니까 낮 밤 메뉴판이 다르겠죠? ㅠㅠ



맛이 없었다가 아니라 밤 메뉴가 조금 더 비싸긴 한데 대신 퀄리티가 더 좋다고 해야하나???

그러 합니다... 약간의 술도 파는 곳이니 까 많이들 이용하면 좋을 것 같네요

맛은 좋아요!





저희는 간장새우 덮밥 10,500

소고기 크림 리조또 11,500


참고로 양이 엄청 많아요... 저도 한 배 하는데 

두개 뭐 억지까지는 아지니만 겨우 먹었네요...


아직 밤은 안먹어 봤지만

밤이 더 맛있을 것 같으니 밤에 꼭 들려보시길!!




빵선배.부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