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대학교 북문 이자카야[미쿠]


이번에 소개 드릴 집은 일식 전문점 미쿠입니다!

오랜만에 동기들끼리 다 만나서 일식술집을 가게되었는데요.

1차는 고기집에서 먹고 2차를 어디로 갈까 정하던 중 미쿠를 가게 되었습니다.


모두들 그렇겠죠... 어디갈래 물으면 항상 의견없는 우리집단 ㅠ

2차가기전까지 밖에서 20분이상을 서성거립니다  크...

그래서 예전에 갔었던 미쿠를 가봄이 어떠할까 싶어 또 가게 되었네요 




일본식 요리 전문점 미쿠!

입구에 바로 보입니다 간판!

뒤에 간판도 한자로 되있어서 사진만 보면 일본인줄...






최근에 수요미식회에서 나왔었죠

정종 / 사케 / 청주 에 관해서 나왔었는데 역시나 종류가 많은 술들이 진열되있어요.

다 견본품이라서 ㅎㅎ 사케를 다 먹어보려면 평생을 다 써도 못먹어본다고... 와인만큼이나 종류가 다양하다고 하네요 

예전에 후쿠오카갔을 때 먹어보았던 사케가 진짜 맛잇엇는데

다음에는 사케에 대해서 블로깅 해봐야겠습니다.



테이블마다 이렇게 화로가 있어요

1인 화로 같은느낌! 뭔가 기욤기욤하다는




물잔으로 주시는데 영...뭔가 컵은 이쁜데 안어울리는 느낌

일식집 맞는가... ㅎㅎ



소고기 타다키인데 나오자마자 다먹어버려서 고기 많은 부분만 찍었습니다.

식충이들...

이게 진짜 맛잇더라구요 적당히 짠데 소스가 시원해서 소고기랑 굉장히 잘어울렸습니다.

소고기 상태도 매우 좋앗어요. 소주안주로 딱입니다! ㅎㅎ

친구들은 사케를 안좋아해서 먹어보지는 못했네요...



나가사키짬뽕? 인줄 알았는데 친구가 라멘을 시켰습니다.

진한 돼지고기 육수에 라멘이였는데 그냥 soso~

이미 2차라서 그런건지 맛을 제대로 못 느낀것 같긴한데

3젓가락 먹고 안먹엇어요 ㅎㅎ 너무 느끼해서 ㅠㅠ

다음에 오더라도 전 타다끼만 먹어야겠어요


아직 다먹어 보지는 않았는데 괜찮은 음식이 있다면 다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ㅎㅎ

그럼 이만~


*제 개인적인 기준이라서 솔직하게 적었습니다.



빵선배.맛집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