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대북문 파스타 맛집 [BELLO]


이번에 포스팅할 집은 경북대 북문에 위치한 BELLO!

매일 가야지 가야지하면서 못가본 곳 드디어가봅니다!

이 집은 파스타 맛집으로 유명한데요

분위기가 아주 좋다능



외관 모습인데요

사람앉을 자리가 많이 없어요ㅠㅠ 타이밍 잘 맞추셔야 바로 앉아 드실 수 있는데

음식나오는 시간이 생각보다 길어서 아마 기다리시면 15~20분은 기다리셔야할 듯...

긴 만큼 맛은 보장됩니다! ㅎㅎ



감기 걸려서 는 못 마시고 ㅠㅠ

파스타만 시켰는데 그전에 BELLO의 컨셉이 적혀있네요!

진짜 좋은음악과 분위기 입니다

밥먹을 때 노래부르는거 아니라고 배웠는데 ㅠㅠ 노래 부르게 될 만큼 좋은 노래만 선별해주시네요


주방인데요

이렇게 바로바로 준비하고 하니 오래 걸리는가봐요 ㅠㅠ

주문하고도 식전에 빵이 나오는데 빵완전 맛잇...

그리고 따끈따끈해요

(참고로 저는 빵 싫어하는데 다먹음...)



테라스 쪽? 분위기 ㅎㅎ

다음에는 여기서도 먹어봐야겠어요



드디어 나온 파스타! 봉골레와 명란젓+와사비 크림파스타를 시켰는데

저는 명란젓+와사비 크림파스타!

진짜 신기한 맛이엇어요... 유럽에서 오고나서는 파스타를 먹지 못했는데

진짜 신세계... 존맛탱

달콤하면서 꾸덕하면서 와사비로 느끼한 맛을 잡아준다해야하나??

와사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강추! 

계란 위에 있는게 와사비인데 뭔가 신기하게 향이나요!! 강추강추


봉골레는 봉골레맛인데 조금 매운느낌

하지만 봉골레 기본에 충실합니다!




이상 포스팅을 마칩니다~


빵선배.맛집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