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영진전문대 칼국수맛집[손칼국수名家]



페이스북을 하다가 우연히 알게 된 칼국수집!

저희는 경북대생인데 경대근처에는 손칼국수집이 없어서 ㅠㅠ

영대까지 내려왔습니다.


옜날에 복현동에서 살았었는데 ㅎㅎ 제 옛날 학원 맞은편에 있더라구요

추억도 새록새록

영진고 바로 밑에 위치하고 있으며

인테리어가 깔끔해요


차를 가지고 오시는분들은 말립니다... 여긴 골목이라서 차댈 곳이없어요





일부러 점심시간을 피해서 갔어요

사람이 엄청 많을 것 같아서 ...

그래도 많더라구요 ㅠㅠ

예약하는 사람들도 있었어요... 뭐지...



요것은 메뉴판!

아 차만 안들고 왔었어도 막걸리 한잔에 해물파전도 먹어보는건데...

일단 기본에 충실하자! 손칼국수 두개를 시켰습니다.

사실 진짜 기대 1도안했어요 그냥 페이스북 마케팅이겠지...


but

지리고요 오지고요(이거맞나?)

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진짜 맛잇었습니다.

사장님도 엄청 친절해요

오랜만에 사투리 찌이이이인하게 쓰시는 분은 처음 뵜어요


오자마자 몇명이서 왔닝교 ~

ㅋㅋㅋㅋ 들어오자마자 빵터졌습니다.

아무튼 진짜 맛잇어요

멸치육수 맞지싶은데 비린내도 안나고 기본간이 되있어서 양념장 안넣어도 됬구요


하나 아쉬운건 

차!!!

이건 진짜 막걸리 각이었는데

면도 직접 뽑아서 아시죠? 그 울퉁불퉁한 맛

전 진짜 좋아합니다.


걸쭉한 칼국수는 아니고 시원한 칼국수였어요

참고하세여~


멀기는 했지만 또 갈 의사가 매우 있음!

복현동 맛집 / 영진전문대 맛집 / 영진고 맛집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빵선배.맛집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