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동성로 스시맛집 [스시라스또]


동성로의 맛집 스시 라스또

이미 너무 유명해서 포스팅하기 부끄러울 정도

엄청 유명한데 2호점도 없고 확장도 안하는 이유는 맛의 변질우려와

초심을 지키고 싶다는 사장님의 포부라고 하더군요 ㅠㅠ

저도 카더라통신이라서 그래도 이렇게 장사가 잘되는데 더 늘리지는 않더라고요

팩트인듯!


안에 들어가보시면 메뉴가 더많아요

장어세트도 있고 연어세트도 있고 다양합니다!


먼저 미소 된장국과 생강절임 마늘 간장소스 이렇게 기본으로 나옵니다.

그리고 저는 맥주 ^^

아 근데... 일본생각하면서 온건데 아사히가 없음이 정말 큽니다... 

아사히맥주 빠돌인데 킁 ㅠㅠ 아쉬운대로 hite로


제가 시킨 메뉴는

오늘의 모듬초밥 (10p+미니우동) + 맥주


우동은 그냥 so so 미소된장국이 더 맛잇어요!

비주얼 죽이지 않습니까 ㅠㅠ

혼밥이라서 조금 신경쓰였는데 금방 초밥에 집중하느라 혼자인지도 몰랐다능...

와사비 완전 좋아하는데 와사비 듬뿍듬뿍 담아주시네요

저는 일본다녀온 뒤로 스시위에 와사비를 조금 덜어서 올려먹습니다.

간장소스에 와사비 안풀어요~

이렇게 먹으면 코끝에 와사비향이 더 찌르거든요 변태취향인가봐여 ㅋㅋㅋㅋ

좋은 와사비는 먹으면 맛잇거든요 


Tip. 와사비를 간장에 풀어드시는 분들은 읽어주세요~

와사비는 섞는게 아니라 간장에 넣으면 알아서 녹는 와사비가 좋은 와사비!






Tip.부드러운 스시부터 질긴 스시 마무리는 장어

입에 최대한 자극을 적게 주는것이 좋아요 그리고 항상 처음은 계란말이 초밥을 먹는걸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왜냐 일본식계란말이는 달달하기 때문에 입맛을 돋구는 역할을 하게 됩니다.


질긴 음식은 입을 지루하게 만듭니다.

갑오징어 같은 초밥은 중간쯤에 먹는게 좋죠


장어는 소스가 있기 때문에 맛이 강해요

그래서 처음이나 중간에 먹어버리면 다른 초밥먹을 때 소스가 입에 남아있어 좀 이상하겠죠??


일본인이 직접 얘기해 주었었는데 어딜가든 맛있는 집인지 알아보려면 계란초밥을 먼저먹어보라고 하더군요

Why? 기본을 잘한다는 것은 다 잘한다는 뜻이라고 

오... 한 수 배워 갑니다. 그리고 여기 계란은 일본과 별반 다르지않음...




그래도 일본가고싶다...

대구 동성로 맛집 포스팅 이걸로 마치겠습니다!





빵선배.맛집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