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대학교 북문 맛집[몬스터 피자]




이번에 소개 해드릴 곳은 경북대학교 북문 맛집 몬스터피자!

참고로 저는 피자를 안좋아하구요

이유는 을 좋아합니다ㅎ

밥으로 치킨x 피자x하는 사람이라서 피자는 잘 안먹어요

그리고 치킨>햄버거>피자 이런 순이라서 

좀 거리가 먼 음식인데

한 번씩 생각날 때가 있어요 (일년에 2~3번정도 먹습니다)

그게 바로 오늘!!


늘 고민 하죠 뭐먹지 뭐먹지

그러다가 문득 생각난 곳 일년중 2~3번이 오늘 한번썻네요 ㅎㅎ


이건 메뉴판!


예전에 방문했을 때랑 메뉴판이 많이 달라진 것 같아요!

치킨도 생기고 원래 있었던 건지

그리고 여기 원래 커플세트있었는데 그게 진짜 짱크거든요

몬스터피자라고 말하는 이유가 크기가 몬스터만큼 큽니다 ㅎㅎ

코스트코 피자 급? 이고 가격도 싸요!


제가 피자 싫어하는 이유가 꼬다리라고 하죠

끝부분이 맛없어서... ㅎㅎ...

아무튼 M size는 두명이서 먹기엔 좀 적어요

제 개인적 기준으로는!

L size 하셔서 남으면 포장해가시면 될 것 같습니다!

사이드도 많이 있네요

저는 어느 음식점을 가든 전문으로 하는 것만 먹어서

사이드는 경험해볼일이 앞으로도 없을 것 같습니다 ㅠ

조각피자도 있던데 혼자오셔서 한조각 시켜 드시는 분 봣어요 저정도면 가격대비 좋은듯??



이렇게 나오는데 이게 몬스터야? ㅡㅡ 이러실 수 있는데 이건 M size....

L size는 진짜 커요!


이건 케이준피자인데 치킨 진짜 맛잇어요 ㅠㅠ

기대 1도 안했는데 굿 초이스

메뉴판에 보시면 크림생맥주 2500원 ㅠㅠ 너무 끌려서 먹어버리고 말았습니다.

역시 낮술은 ㅎㅎ 굳

대학교 1학년 때는 잔디에 앉아서 많이 마셨는데 요즘은 그런게 안되는가?? 

아무튼 맥주는 그냥 so so


일본여행 갔을 때 아사히 맥주공장가서 맥주 시음을 했는데 그 뒤로는

한국에서 먹은 맥주는 다 맛없...

전 그래서 어디 일본여행 간다 싶으면 무조건 맥주공장 견학 넣습니다 ㅎㅎ

궁금하시면 댓글이나 개인적으로 질문해주세요~


이상 몬스터 피자 포스팅 마칩니다

다음에는 라지사이즈로!






빵선배.맛집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