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창맛집 [가창원조 옛날 손 찐빵]


만찐두빵! 저 할머니는 눈이 안보여서 거스름 돈을 그대로 준다구!!

기철이의 철없는 행동과 그로 인한 후회

추억의 검정고무신 다 기억하시나요!?

ㅎㅎ


오늘 소개해드릴 집은 제가 검정고무신 세대는 아니지만

만약 그 시대라면 이런 맛이아니였을까? 라고 생각하게 만들어 준 집을 소개 합니다.

이름이 만찐두빵NO~NO~


가창원조 옛날 손 찐빵 집을 소개합니다!

차 도로가 넓고 가게가 가로로 매우 길어요 ㅠㅠ

그래서 사선으로 찍을 수 밖에 없었습니다.



가창가는 길 쪽에 스파벨리 있는데 마사회 아르바이트 하면서 자주 가는길이죠

매일 들려봐야지 들려봐야지 하면서 못들렸는데

만두 맛이 여기 오기 전까지는 거기서 거기라고 생각했던 저입니다만... 

진짜 손으로 만들어요 안에 직접 밀가루 반죽하고 있구요!

왕만두 5개에 3처넌 밖에안해요... 진짜 혜자인듯...

시중에서는 더 비쌈... 심지어 손 만두 인데

다음에는 김치만두 먹어봐야겠습니다.



찜기가 엄청많죠??

손님도 엄청 많아요... 계속 끊이지 않습니다. 따로 주차장이 있는건 아닌데

그 건물 앞에 임시로 차 댈 곳이 있어요! 천천히 오시면서 세우면 될 것 같습니다. ㅎㅎ



여기는 손수 만든 만두를 박스채로도 팔아요!

무슨 용도냐...면... 집에가서 찜기로 해먹을 수 있는거죠

왕만두는 3일 냉장보관가능 찐빵은 7일까지 보관이 가능하구요

그 뒤로는 냉동으로 ㅠㅠ

냉동했는거는 녹여서 찌면 된다고 하네요!



만두피 굵기도 적당하고 속은 꽉차있어요! 단무지도 챙겨주셨는데 사진에는 안보이네요 ㅠㅠ

진짜 너무 맛있는 것 ㅠ

일단 한박스 겟겟 했습니다.

어머니 아버지도 맛보여주고 싶었기에

어머니아버지는 찐빵을 더좋아하셔서 왕만두반 찐빵반 이렇게 싸서 갔어요


흐흐 오늘 저녁은 이놈이다~




빵선배.맛집

+ Recent posts